CAFE

주민담談

주식으로 천만원 벌어보니 대기업 성과금 받는 사람들 기분을 이제야 알겠어여 ㅋㅋㅋㅋ

작성자여러요로우로|작성시간26.06.17|조회수1,172 목록 댓글 4



성과금 1도 안주는 회사 다니는데
주식 이익으로 천만원 딱 찍어보니
대기업 다니시는 분들 천만원 이상 성과금 받는 기분을 이제야 알겠어요 ㅋㅋㅋㅋㅋㅋ

기분 째지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7 우와 천만원찍으셨다니 멋져룡!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여러요로우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ㅋ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여😍
  • 작성자raise you up | 작성시간 26.06.17 와..부러워요ㅎㅎ 멋지십니다..! 저도 많이 벌고 싶어요... (일 안하고..) 불로소득..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곧 천찍는데
    기분좋아요!ㅋㅋㅋㅋㅋ
    매달 이랬으면
    매년이라도...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