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으로 천만원 벌어보니 대기업 성과금 받는 사람들 기분을 이제야 알겠어여 ㅋㅋㅋㅋ 작성자여러요로우로|작성시간26.06.17|조회수1,17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성과금 1도 안주는 회사 다니는데 주식 이익으로 천만원 딱 찍어보니 대기업 다니시는 분들 천만원 이상 성과금 받는 기분을 이제야 알겠어요 ㅋㅋㅋㅋㅋㅋ기분 째지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7 우와 천만원찍으셨다니 멋져룡!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여러요로우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ㅋ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여😍 작성자raise you up | 작성시간 26.06.17 와..부러워요ㅎㅎ 멋지십니다..! 저도 많이 벌고 싶어요... (일 안하고..) 불로소득..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곧 천찍는데기분좋아요!ㅋㅋㅋㅋㅋ매달 이랬으면매년이라도...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