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와중에 금융주 들고 계신분 안계세요..?

작성자No.5|작성시간26.06.17|조회수453 목록 댓글 8

우리금융지주 네 이놈..
금융주들 징하게 안올라요 ㅠㅠㅠㅠ
많이 올라오긴했는데 언제 본전치기 할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17 우금지 너무 짜증나서 손절했구요 손절하니까 평단까지 금방 올라오대요ㅠㅠㅠㅠ뭐 여튼 손절했고 옛날에 사둔 kb금융은 갖고 있어요 배당용으로요
  • 작성자글생학내려 | 작성시간 26.06.17 타이거 배당주로 갖고 있는데 배당주라 그냥 들고만 있어요ㅋㅋㅋㅋ
  •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17 저 은행고배당ETF 고점에 들어가서 계속 마이너스에요 ㅠㅜ 어제 제 평단 바로 밑까지 와서 기대했는데 오늘 또 하락했네요 후
  • 작성자최성gone | 작성시간 26.06.17 미래에셋 들고 있고 마이너스인데 그냥 들고 있어요 원금 회복할때까지 둘 생각이라 아무 생각 없어요ㅋㅋㅋ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뭐..은행적금 넣어두는거보다 배당금이 더 나오는편이라고해서 손해는 살짝 본상태지만 그냥 그러려니 하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