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지주 네 이놈..
금융주들 징하게 안올라요 ㅠㅠㅠㅠ
많이 올라오긴했는데 언제 본전치기 할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작성시간 26.06.17 우금지 너무 짜증나서 손절했구요 손절하니까 평단까지 금방 올라오대요ㅠㅠㅠㅠ뭐 여튼 손절했고 옛날에 사둔 kb금융은 갖고 있어요 배당용으로요
-
작성자글생학내려 작성시간 26.06.17 타이거 배당주로 갖고 있는데 배당주라 그냥 들고만 있어요ㅋㅋㅋㅋ
-
작성자배드버니 작성시간 26.06.17 저 은행고배당ETF 고점에 들어가서 계속 마이너스에요 ㅠㅜ 어제 제 평단 바로 밑까지 와서 기대했는데 오늘 또 하락했네요 후
-
작성자최성gone 작성시간 26.06.17 미래에셋 들고 있고 마이너스인데 그냥 들고 있어요 원금 회복할때까지 둘 생각이라 아무 생각 없어요ㅋㅋㅋ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작성시간 26.06.17 저도 뭐..은행적금 넣어두는거보다 배당금이 더 나오는편이라고해서 손해는 살짝 본상태지만 그냥 그러려니 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