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제 동생 하닉 8만원대 보유자인데

작성자밤라떼|작성시간26.06.17|조회수4,174 목록 댓글 9

꼴랑 2주.....
어휴 진짜 전재산 몰빵했어야지ㅠㅠㅠㅠ
근데 80만원대에 산 저도 그 때 있는 돈 쏟아부었어야 했었음을 이제야 깨닫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17 와 2주라도 엄청올라서ㅋㅋㅋ 대박인데요!
  • 작성자고앵쓰 | 작성시간 26.06.17 오 대박 ㅋㅋㅋㅋㅋㅋ 그거라도 어디에요 근데 절대 안팔고싶을거같아요
  •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17 우와아아아
  • 작성자개미의왕 | 작성시간 26.06.17 불타서 주수 높이고 빼도...
  • 답댓글 작성자문빈. | 작성시간 26.06.17 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