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장 안좋을때는 원금보장되는 예적금 최고 하다가 미장이 최고임 국장 쓰레기 라고 하다가 지금은 반도체덕에 국장이 이렇게나 좋고 말이에여 ㅋㅋㅋㅋ
사이클이 또 돌고돌겠지만 당분간은 이분위기도 지속되고 사람들 돈 많이 벌어서 행복해지면 좋겠어염 ㅋㅋㅋ
다음검색
한창 장 안좋을때는 원금보장되는 예적금 최고 하다가 미장이 최고임 국장 쓰레기 라고 하다가 지금은 반도체덕에 국장이 이렇게나 좋고 말이에여 ㅋㅋㅋㅋ
사이클이 또 돌고돌겠지만 당분간은 이분위기도 지속되고 사람들 돈 많이 벌어서 행복해지면 좋겠어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