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금의 주식장 아무리 생각해도 신기해요 ㅋㅋㅋㅋ

작성자쇼킹|작성시간26.06.17|조회수781 목록 댓글 1

한창 장 안좋을때는 원금보장되는 예적금 최고 하다가 미장이 최고임 국장 쓰레기 라고 하다가 지금은 반도체덕에 국장이 이렇게나 좋고 말이에여 ㅋㅋㅋㅋ

 

사이클이 또 돌고돌겠지만 당분간은 이분위기도 지속되고 사람들 돈 많이 벌어서 행복해지면 좋겠어염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기존에는 ai에는 hbm이 필요하니까, 메모리칩 너넨 필요없어! 이걸로 삼전 나락보내더니, 갑자기 추론형ai가 나오면서, 그러면 메모리칩이 더 많이 필요한데? 이러면서 올라가는 거잖아요, 글로벌 흐름을 놓치지 않는게 중요하다는걸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