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나가야해서
이참에 매매를 하고싶은데
최근에 집값아 계속 많이 오르고있잖아요....
집값아 앞으로 내린다해도 언젠간 다시 오르고 오른다고 보거든요..?
화폐가치때문에라도 장기적으로보면 지금이 제일 저렴한 집값이 될 거같은데
또 한편으로는 집 사고 3-4년동안은 오르락내리락하면 정신적으로 힘들거같기도하고...
제가 모으는 돈보다 집값상승이 훨신 더 커서 사능게 맞다고는 생각은 하는디
가진돈으로 살 수 있는 집이 성에 안차니 이게 맞나 싶고 마음이 계속 왔다갔다하네오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샌디치 작성시간 26.06.17 최대한 대출 땡겨서 사세요....성에 차는 집 기다리면 평생 기다리셔야돼요
-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작성시간 26.06.17 아무도 알수 없지만 몇억 지각비 낸 1인입니당...👋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시간 26.06.17 가진돈+대출해서 갈 수 있는 한도 내 제일 입지 좋은 곳이요
-
작성자로또 당첨까지 작성시간 26.06.17 실거주 목적으로 사시는 거면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감당가능한 선으로 대출해서 장기적으로 살기좋은 동네로 골라서 가시믄 됩니다. 실거주 하는거면 집값이 떨어진다 한들 어차피 사는데 지장은 없을 터이고, 집값 오르면 그때 팔아서 다시 이사를 가도 되구요
-
작성자맥피포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사는 게 맞다는 생각이 더 굳혀졌네요!! 안그래도 지금 2년전에 좀만 더 지켜보자하다가 입지가 더 안좋은 쪽으로 밀려나는 느낌이지만 일단 지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