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까르띠에 반지 골라주시겠어요?!..🥹❤️

작성자멜론망스|작성시간26.06.17|조회수1,087 목록 댓글 13

주식 수익도 났고.. 겸사겸사 저에게 주는 선물로 까르띠에 반지를 하나 사려고 합니다.
평소 옷 스타일은 캐주얼도 좋아하지만 좀 단아하고 차분한 스타일을 선호해요.
원래 한 5년 동안 까르띠에 트리니티 링을 갖고 싶었는데 기스가 많이 난다고 하기도 하고 실제로 보면 클래쉬드 링이 더 화려하고(40,50대 되어서도 잘 어울린다고 함) 기스 걱정이 없어서 추천 한다는 글을 봐서 좀 고민이 됩니다 ㅠㅠ
근데 또 트리니티는 단아하면서.. 저것 또한 할무니가 될 때까지 잘 낄 것 같구요.. ㅋㅋㅋㅋ
내일이나 모레쯤 직접 껴보러 갈 거긴 한데 줌님들이 보시기엔 어떤가요~?

1 까르띠에 트리니티링 클래식 370만원

2 까르띠에 클래쉬드 링 스몰 435만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애옹황민현 | 작성시간 26.06.17 반지는 껴봐야 알아요 가서 껴보시고 잘 어울리는걸로 사세요
  • 작성자raise you up | 작성시간 26.06.17 일단 걍 보기에는 111 껴보시고 예쁜걸로 사셔용
  • 작성자흥국김연경 | 작성시간 26.06.17 1 트리니티 껴봣는데 예뻐서 저도 고민했어요
  • 작성자유블리 | 작성시간 26.06.17 꼭 껴보시고 구매하세요 저는 2사러갔다가 너무 안어울려서 다른거 구매하고왔어요ㅠㅠㅋㅋ
  • 작성자한유주 | 작성시간 26.06.17 111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