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팬 줌님들 팬미팅 vs 콘서트 뭐가 더 좋으세요?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17|조회수293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궁금해요 ㅋㅋㅋㅋㅋㅋㅋ만약 둘 중 하나를 올콘? 올출해야한다면어디에 더 투자하고싶은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라파라나춰야겠다 | 작성시간 26.06.17 닥콘서트 ㅋㅋㅋㅋ 팬미팅은 전 안 가여 작성자Nothanks | 작성시간 26.06.17 콘서트!!! 본업 잘하는게 최고 ㅋㅋ 작성자열세명 | 작성시간 26.06.17 콘서트!! 작성자miraclein | 작성시간 26.06.17 당연히 콘이죠 즐기는 것도 콘이 압승이지만 팬미 끝나고 난뒤 팬계정사이의 미묘한 기 싸움도 지쳐요 작성자이지동 | 작성시간 26.06.17 콘서트요!! 노래 듣는게 더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