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이돌그룹 팬 줌님들 팬미팅 vs 콘서트 뭐가 더 좋으세요?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17|조회수293 목록 댓글 15

궁금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만약 둘 중 하나를 올콘? 올출해야한다면

어디에 더 투자하고싶은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라파라나춰야겠다 | 작성시간 26.06.17 닥콘서트 ㅋㅋㅋㅋ 팬미팅은 전 안 가여
  • 작성자Nothanks | 작성시간 26.06.17 콘서트!!! 본업 잘하는게 최고 ㅋㅋ
  • 작성자열세명 | 작성시간 26.06.17 콘서트!!
  • 작성자miraclein | 작성시간 26.06.17 당연히 콘이죠 즐기는 것도 콘이 압승이지만 팬미 끝나고 난뒤 팬계정사이의 미묘한 기 싸움도 지쳐요
  • 작성자이지동 | 작성시간 26.06.17 콘서트요!! 노래 듣는게 더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