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재밌어요 ㅠㅠ
토이스토리3 까진 아니지만 거의 그만큼의 감동이에요
토이스토리 시리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HUNTRIX 네네! 3에요 ㅎㅎ 4는 안보셔도 무방!!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작성시간 26.06.17 Ost도 너무좋더라구요 테일러ㅠㅠ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작성시간 26.06.17 으아 주말에 예매했는데 빨리 보고 싶어요
-
작성자작은별 작성시간 26.06.17 저도 얼른 보고 싶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