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토이스토리 봤어요!!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17|조회수565 목록 댓글 8

너무너무 재밌어요 ㅠㅠ
토이스토리3 까진 아니지만 거의 그만큼의 감동이에요

토이스토리 시리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7 https://youtu.be/kmG0asmwPGU?si=HydocDZgMaHZVqEL
    이거라도 보고 가세용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HUNTRIX 네네! 3에요 ㅎㅎ 4는 안보셔도 무방!!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17 Ost도 너무좋더라구요 테일러ㅠㅠ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17 으아 주말에 예매했는데 빨리 보고 싶어요
  • 작성자작은별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얼른 보고 싶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