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세입자임) 에어컨이 안시원한건 아님. 근데 예전보다는 덜 시원함-> 점검해봐야할까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7|조회수296 목록 댓글 4

안시원한건 아니예요 틀어두면 시원해지긴해요
근데 그니까 예전 같으면 20도 해두면 추워서 온도 올리고 했을 정도인데
지금은 20도 해도 막 그정도로 시원하진 않음
근데 25도쯤으로 해서 선풍기랑 같이 돌리면 적당히 시원하긴함 상태.

뭔가 문제가 있긴 한걸까요?

점검 하려면 집주인한테 연락해야하는데
영 번거롭긴해서요

줌님이시라면 어쩌실거 같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유 | 작성시간 26.06.17 더 더워지기전에 집주인분께 연락 드리고 점검 할것 같아요 !!!!
  • 작성자퐁당퐁당 | 작성시간 26.06.17 가스 확인 해봐야 할 거 같아용
  • 작성자크나큰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그러다가 에어컨 고장난적 있어요ㅠ 빨리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 작성자지곰 | 작성시간 26.06.17 무조건 점검 받으세요!! 저 줌님이랑 비슷했는데 그냥 뒀는데 가스가 조금씩 새고 있었던거라 나중엔 시원해지지도 않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