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원한건 아니예요 틀어두면 시원해지긴해요
근데 그니까 예전 같으면 20도 해두면 추워서 온도 올리고 했을 정도인데
지금은 20도 해도 막 그정도로 시원하진 않음
근데 25도쯤으로 해서 선풍기랑 같이 돌리면 적당히 시원하긴함 상태.
뭔가 문제가 있긴 한걸까요?
점검 하려면 집주인한테 연락해야하는데
영 번거롭긴해서요
줌님이시라면 어쩌실거 같으세요?
다음검색
안시원한건 아니예요 틀어두면 시원해지긴해요
근데 그니까 예전 같으면 20도 해두면 추워서 온도 올리고 했을 정도인데
지금은 20도 해도 막 그정도로 시원하진 않음
근데 25도쯤으로 해서 선풍기랑 같이 돌리면 적당히 시원하긴함 상태.
뭔가 문제가 있긴 한걸까요?
점검 하려면 집주인한테 연락해야하는데
영 번거롭긴해서요
줌님이시라면 어쩌실거 같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