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요리 자주하는 줌님들! 집들이 선물로 올리브오일이나 발사믹 어때요..?

작성자컁캉컁캉|작성시간26.06.17|조회수283 목록 댓글 12


오래된 친구라 왠만한 선물은 다 준 것 같구ㅠ
신혼부부라 식기들도 다 있을 것 같아서 ㅠ 집들이 마니 하는 것 같아서 최대한 안 겹치게 주고싶어요..!!!!
저녁 꼭 만들어먹던데 오일 선물 별루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7 좋아요!!요리 잘해먹지 않으면 선뜻 사기가 망설여지는데 선물받음 너무좋죠
  • 작성자배수달 | 작성시간 26.06.17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 올리브오일 사주는 친구 너무 좋은 친구 !!!!
  • 작성자네버다이걸스 | 작성시간 26.06.17 너무조와요
  • 작성자푸공주 | 작성시간 26.06.17 좋아요! 돈주고 사려면 비싸서 안사게돼서요ㅠㅠ
  • 작성자Inthe숲ᴮᴱ | 작성시간 26.06.17 저는 올리브오일 좋고.. 발사믹 식초보다는 발사믹글레이즈가 후루룩 샐러드나 토마토에 뿌려먹기 좋아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