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친구라 왠만한 선물은 다 준 것 같구ㅠ
신혼부부라 식기들도 다 있을 것 같아서 ㅠ 집들이 마니 하는 것 같아서 최대한 안 겹치게 주고싶어요..!!!!
저녁 꼭 만들어먹던데 오일 선물 별루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루포도 작성시간 26.06.17 좋아요!!요리 잘해먹지 않으면 선뜻 사기가 망설여지는데 선물받음 너무좋죠
-
작성자배수달 작성시간 26.06.17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 올리브오일 사주는 친구 너무 좋은 친구 !!!!
-
작성자네버다이걸스 작성시간 26.06.17 너무조와요
-
작성자푸공주 작성시간 26.06.17 좋아요! 돈주고 사려면 비싸서 안사게돼서요ㅠㅠ
-
작성자Inthe숲ᴮᴱ 작성시간 26.06.17 저는 올리브오일 좋고.. 발사믹 식초보다는 발사믹글레이즈가 후루룩 샐러드나 토마토에 뿌려먹기 좋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