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토종효모빵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17|조회수35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세요?이 빵 슴슴하니 은근히 달아서 맛있어요-아침,점심 안 먹어서 지금 반이나 먹고 있어요아 그리고 붓세도 맛있더라구요붓세는 어릴때 슈퍼에서 사먹던 대보름빵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림빵 | 작성시간 26.06.17 그거 제 최애 파바 빵이에요.. ㅎㅎㅎ 파바 잘 안가지만 가게되면 꼭 그거사먹어요!! 슴슴파여서ㅋㅋㅋ 넘 맛있어용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7 저도 파바를 가게 되면 그거만 사요 ㅋㅋㅋㅋㅋㅋ 작성자LEGO | 작성시간 26.06.17 저도 파바 잘 안가는데 최애빵이에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