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파리바게트 토종효모빵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17|조회수354 목록 댓글 3

아세요?

이 빵 슴슴하니 은근히 달아서 맛있어요-

아침,점심 안 먹어서 지금 반이나 먹고 있어요

아 그리고 붓세도 맛있더라구요

붓세는 어릴때 슈퍼에서 사먹던 대보름빵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림빵 | 작성시간 26.06.17 그거 제 최애 파바 빵이에요.. ㅎㅎㅎ 파바 잘 안가지만 가게되면 꼭 그거사먹어요!! 슴슴파여서ㅋㅋㅋ 넘 맛있어용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7 저도 파바를 가게 되면 그거만 사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LEGO | 작성시간 26.06.17 저도 파바 잘 안가는데 최애빵이에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