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지금 강릉인데요 혹씨 막국수는 어느집이 유명한가용?

작성자어차피소녀시대|작성시간26.06.17|조회수488 목록 댓글 7

급 막국수 땡기는데
맛집 알려주세요 ~~~

점심은 주담픽 차현희순두부에서 청국장 먹었는데 존맛이었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수돌게장 | 작성시간 26.06.17 남경막국수요~ 속초가 본점이긴 한데 주문진에도 있어여
  • 작성자네버다이걸스 | 작성시간 26.06.17 해동막국수 소돌막국수 삼교리동치미막국수 해동막국수가 로컬 픽이긴해요 ㅋㅋ
  • 작성자전우치 | 작성시간 26.06.17 오 담달에 강릉가는데 차현희순두부 메모하겠습니다.😅
  • 작성자비비드라라러브 | 작성시간 26.06.17 남경~~~~
  • 작성자어차피소녀시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 남경은 ㅠㅠ 이미 닫았네여.. 주담픽 중 한곳 가보겠슴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