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자존감 높은 여자들은 연애해도 남친 얘기 잘 안하는 것 같아요

작성자오렌쥐|작성시간26.06.17|조회수723 목록 댓글 2

도시여자대피소 보다가 든 생각인데 제 주변엔 그런 친구가 딱 한 명 있거든요
평소에는 먼저 얘기 잘 안하고 누구랑 놀러갔냐고 물어보면 남친이랑 갔다 딱 이 정도만 대답하고, 페미니즘이나 정치 얘기도 연애 전후랑 똑같이 하고 그런 얘기할 때 남친 올려치기도 절대 안하고요...ㅋㅋㅋ
근데 대부분은 본인 가치관 내다버리고 남미새 되잖아요. 스스로한테 자신이 없으니까 자꾸 남자친구한테 자아의탁하고 남자로 자기 가치를 증명하고 싶어하는 거겠죠. 내 남친이 얼마나 유니콘인지 은근히 흘리는 얘기들 진짜 그만 듣고 싶네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화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ㅋㅋㅋㅋ
    남미새 친구들은 진짜 남친/남편한테 오만거 다 얘기하고 남친/남편 얘기도 엄청해요 ㅋㅋ
  • 작성자고양이를 부탁해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이거 레알입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