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여자대피소 보다가 든 생각인데 제 주변엔 그런 친구가 딱 한 명 있거든요
평소에는 먼저 얘기 잘 안하고 누구랑 놀러갔냐고 물어보면 남친이랑 갔다 딱 이 정도만 대답하고, 페미니즘이나 정치 얘기도 연애 전후랑 똑같이 하고 그런 얘기할 때 남친 올려치기도 절대 안하고요...ㅋㅋㅋ
근데 대부분은 본인 가치관 내다버리고 남미새 되잖아요. 스스로한테 자신이 없으니까 자꾸 남자친구한테 자아의탁하고 남자로 자기 가치를 증명하고 싶어하는 거겠죠. 내 남친이 얼마나 유니콘인지 은근히 흘리는 얘기들 진짜 그만 듣고 싶네요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