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월세계약 10월초 만료인데 지금부터 집 알아보는건 이른가요?..

작성자현하|작성시간26.06.17|조회수341 목록 댓글 7

작년엔 임대인이 재계약 여부를 6월말에 물어봐서
왠지 저도 모르게 조급해지는 느낌..

맘에드는 매물이 있긴한데 10월 입주라
협의가 가능할지 모르겟네요 아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17 7월초 22222
  • 작성자현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앗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퀔카 | 작성시간 26.06.17 저도 10월 초 만기였는데 엊그제 맘에드는 집 계약서 쓰고 왔어요ㅋㅋㅋ 맘에 드는 매물 있으시면 부동산 그냥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작성자푸공주 | 작성시간 26.06.17 월세는 미리 안보여주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17 222 퇴짜맞았어요 ㅋㅋㅋ한달 전 쯤 구해도 월세는 다 구해진다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