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임대인이 재계약 여부를 6월말에 물어봐서
왠지 저도 모르게 조급해지는 느낌..
맘에드는 매물이 있긴한데 10월 입주라
협의가 가능할지 모르겟네요 아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reedobby 작성시간 26.06.17 7월초 22222
-
작성자현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앗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퀔카 작성시간 26.06.17 저도 10월 초 만기였는데 엊그제 맘에드는 집 계약서 쓰고 왔어요ㅋㅋㅋ 맘에 드는 매물 있으시면 부동산 그냥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작성자푸공주 작성시간 26.06.17 월세는 미리 안보여주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또르륵 작성시간 26.06.17 222 퇴짜맞았어요 ㅋㅋㅋ한달 전 쯤 구해도 월세는 다 구해진다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