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가좋아하는그룹 노래나왓어요(수줍) 작성자양꼬치엔전정국|작성시간26.06.17|조회수28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온앤오프이구..한번씩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https://youtu.be/JFOZUFaACzU?si=kdzyj8Jb8pDZqT9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좋은말로할때 | 작성시간 26.06.17 오! 저 여름 쏙 아직도 듣는데 ㅋㅋ 들어볼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