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주식으로 억단위 번사람들 많을까요? 작성자파랑|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유럽포도 작성시간26.06.17 통계로 봐도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디어퐈이널 작성시간26.06.17 저는 부모님이 억단위 수익이시긴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OYNEXTDOOR 작성시간26.06.17 저는 지인 중에 미장으로 엄청 번 사람 있어요. 엔비디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ise you up 작성시간26.06.17 와.. 저는 주위에 없어요 근데 진짜 시드머니도 좀 컸고 일찍 들어갔으면 억대 수익 본 분들 많을거같아요 진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행의이유 작성시간26.06.17 없진 않겠지만 통계 보면 생각보다 많지 않아요 평균적으로 천만원 정도 넣은 사람이 젤많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uebell 작성시간26.06.17 제 주위엔 없어요 건너건너도 없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재업고튀어 작성시간26.06.17 잇어요!!회사 동료 시드가 1억이어서 1억벌엇어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역시 큰 수익을 내기 위해선 씨드가 커야 하나봐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드디어퐈이널 작성시간26.06.17 파랑 최근에 들어간 사람은 그런데 작년에 하신 분들은 1-2천으로 1-2억 만든 사람들 은근 많아요 진짜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집사 작성시간26.06.17 엄청 많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뀰르르르르 작성시간26.06.17 말안해서 그렇지 많을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승민 작성시간26.06.17 많을걸요!말을 안할뿐...저였아도 말 안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런의미 작성시간26.06.17 생각보다 수익 견딘 사람 많이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주변 대부분들이 왜 이때 팔았지 하며 아쉬워하는 사람들이거나 가지고 있어도 어느 정도 물량 덜어낸 사람들만 있어요ㅠㅠ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가되고싶다 작성시간26.06.17 근데 벌긴 벌었어도 또 들어가서 물린 건 말 안 하시던데요 중간에 내린 것도 사람들한테 말 안 하고(전 오프에서 주식 얘기 잘 안 해서 그런기 저한텐 말하시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울 작성시간26.06.17 저 신도시 쪽에서 일하는데 중년 어르신들 다 억단위더라고요 연륜 있으신 분들 부동산이나 투자 관심 많으신 분들 분들은 거진 억단위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돼지 작성시간26.06.17 억은 있어도 소수 일 것 같고 몇천은 많은 것 같아요. 억단위로 굴리는 분 주변에 있는데 살짝 들으니 단타로 꽤 버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dNight Blue 작성시간26.06.17 어머니 시드 4000만원 정도로 1억 5천 버셨어요 삼전으로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경단 작성시간26.06.17 제가 천 가지고 폰수익 천인데 시드 큰 사람들은 억단위 많을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금이 작성시간26.06.17 주변엔 없어요ㅋㅋ 불장에 마이너스인 사람이 더 많아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줌님들 시간내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주식하시는 줌님들은 꼭 좋은 수익났으면 좋겠어요. 성투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