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열무김치에 배홍동+소맥 중인데

작성자바다가들려|작성시간26.06.17|조회수364 목록 댓글 3

에어컨까지 트니 여기가 천국입니당 흐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레이브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러닝하고 강쥐 산책 시키고 와서 순대트럭에서 산 순대랑 한잔 할거예요 ㅠㅠㅠㅠ
  • 작성자쏭쏭쏭 | 작성시간 26.06.17 캬 저도 카레에 열무김치 먹을거예요!!
  • 작성자샤애옹황민현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엄마가 보내준 열무김치 있어서 자전거 타고와서 비빔국수 만들어 먹으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