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전부터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정수리가 휑해졌는데, 같은 시기부터 두피 여드름도 계속 났어요.
탈모 샴푸, 두피 토닉 같은거 써봤지만 큰 효과는 없었구요.
그런데 두 달쯤 전부터 액체 샴푸 대신 비누로 머리를 감기 시작했더니 두피 여드름이 아예 사라지고 머리카락에 힘이 생긴 느낌이더라구요. 정수리도 이젠 두피가 많이 안보여요!!
특정 비누가 좋아서라기보다 액체 샴푸 성분이 저랑 안 맞았던 것 같아요. 실제로 밖이라 이틀 정도 샴푸를 썼더니 두피 여드름이 바로 올라왔거든요.
저같은 고민하시는 줌님들 비누는 가격도 싸니까 하나만 사서 써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얼어죽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전 두피에 여드름 안나는 것만으로도 만족해서 쓰다보니 어느순간 숱이 많아지더라구요! 신기했어요ㅋㅋㅋ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작성시간 26.06.17 헐..진짜요?? 저 정수리 너무 휑해져서 요즘 맨날 헤어팡팡쓰거든여ㅜㅠ저도 당장 비누구매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얼어죽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샴푸바들은 가격이 좀 있어서 일단 도브로 시작했는데 효과있어요! 도브가 가장 무난하다니까 그거 하나 써보시고 효과있으면 샴푸바 알아보세요~
-
작성자kimbo 작성시간 26.06.18 저 완전 극지성 두피인데 기름기 잘 잡아주나요?
-
답댓글 작성자얼어죽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전 완전 건성인데 이상하게 여드름만 계속 났던거라서 기름기를 잘 잡아주는지는 모르겠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