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직하고 출근 12일차인데 그렇게 못 친해질 것 같던 한 사람이랑

작성자베러댄어제|작성시간26.06.17|조회수347 목록 댓글 0




이제서야 조금씩 친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동안 마음을 어찌나 안 열던지ㅠㅠ
그게 제 전 근무지가 그분 살던 고향이었다는 점이 물꼬를 트는 역할을 해주었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