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하고 출근 12일차인데 그렇게 못 친해질 것 같던 한 사람이랑 작성자베러댄어제|작성시간26.06.17|조회수34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서야 조금씩 친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그동안 마음을 어찌나 안 열던지ㅠㅠ그게 제 전 근무지가 그분 살던 고향이었다는 점이 물꼬를 트는 역할을 해주었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