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 이 만화책 재밌게 봤었는데 최근에
서점에 갔더니 이 책이 저렇게 나왔길래
인터넷으로 샀어요ㅋㅋㅋ
옆에 한권짜리는 리이노 시점으로 나온 소설이예요ㅋㅋ
여왕의 기사도 보고 싶어서 얼른 샀어요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미.Kim 작성시간 26.06.17 헐 ㅠㅠㅠ 저 이 만화책 넘 좋아했는데 소설도 넘 궁금해요 줌님!!!!
-
작성자오늘저녁삼겹살 작성시간 26.06.17 오마이갓 이거 저 중학생때?진짜 5번은 읽었어요ㅠㅠㅠ 책으로 나왔다니ㅠㅠㅠㅠ당장 검색하러갈게요
-
작성자뀰귤뀰 작성시간 26.06.17 어디서 사셨어용??
-
답댓글 작성자유아독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저는 교보문고요
-
작성자카레고기많이 작성시간 26.06.17 우와 추억의 만화인데 ㅋㅋㅋ 리이노 시점 궁금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