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은 좀 덥네요ㅠㅠ
집안 온도 31도ㅠㅠㅠㅠㅠ
에어컨 킬까말까 고민되네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eely 작성시간 26.06.17 아직이요! 열대야 시작하면 그때 개시할거 같아요.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작성시간 26.06.17 오늘은 좀 시원한 바람불어서 안켜려고요 어젠 켜고 잤어요
-
작성자silver8224 작성시간 26.06.17 아직은 아니요 좀 더 버티려구요
-
작성자2026 다들 좋은 일만 있을거에요 작성시간 26.06.17 아직은 버틸만해요 하지만 임박한거같아요 후달달
-
작성자녹차빙수 작성시간 26.06.17 미세먼지 심해서 창문닫고 틀었어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