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집살때 모자라서 추가로 2천냈었는데
사백얼마 남은거 작년말부터 주식 소액사팔+조금씩 불린걸로 정리했어여ㅜㅜㅜ
쏠탑이랑 몇개 내리기 진짜 아까웠는데
애초에 목표한바가 있었으니 잘했다 생각하려구요..
또 조금씩 투자해가면 되겠죠?ㅜㅜㅜㅋㅋ
다음검색
전에 집살때 모자라서 추가로 2천냈었는데
사백얼마 남은거 작년말부터 주식 소액사팔+조금씩 불린걸로 정리했어여ㅜㅜㅜ
쏠탑이랑 몇개 내리기 진짜 아까웠는데
애초에 목표한바가 있었으니 잘했다 생각하려구요..
또 조금씩 투자해가면 되겠죠?ㅜㅜ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