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주식수익난걸로 신용대출 남은거 갚았어요ㅜㅋㅋ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작성시간26.06.17|조회수1,600 목록 댓글 9

전에 집살때 모자라서 추가로 2천냈었는데
사백얼마 남은거 작년말부터 주식 소액사팔+조금씩 불린걸로 정리했어여ㅜㅜㅜ
쏠탑이랑 몇개 내리기 진짜 아까웠는데
애초에 목표한바가 있었으니 잘했다 생각하려구요..
또 조금씩 투자해가면 되겠죠?ㅜㅜㅜ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은별 | 작성시간 26.06.17 오! 줌님 축하드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7 아유 축하드려요 줌님! 고생 많으셨어요!!
  • 작성자BOYNEXTDOOR | 작성시간 26.06.17 완전 축하드려요! 빚없는게 얼마나 좋아요~ 이자 안나가고!
  •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엉엉 감사합니다 줌님덜ㅜㅜㅜ🫶 적은 금액이라면 금액이지만 뿌듯하네요ㅋㅋ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7 와 줌님 추카드려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