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티비로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보는데 케데헌 감독이 엄청맛있게 라면먹방을하더라고욬ㅋㅋㅋ ㅠㅠ 그거보는데 침나와서 못참고 편의점가서 라면사왔어요 하 ㅠㅠ운동한거 아까워죽겠는데 오늘은 자제를 못하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ax3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케데헌감독님 넘 맛있게먹어요 ㅠㅠ 낼부터 다시 화이팅할게요 줌님도 맛있게드세요!!
-
작성자또르륵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남일같지 않네요
네정거장 걸어와서 음식점 들어오ㅓㅆ오요 ^^... -
작성자복근만들자 작성시간 26.06.17 운동 안하고 먹는거보가 훨씬 낫죠!!!!! 왜냐면 저도 자주 그래요 ㅋㅋㅋ 맥주도 한캔 할때도 있고 ㅋㅋ큐ㅠㅠㅠㅠ
-
작성자아침먹으러출근함 작성시간 26.06.17 먹을땐 맛나게 기분좋게 먹자구요~!~! 전 오늘점심도 든든히 먹었는데 저녁도 감자전이랑 소고기까지 구워 먹어서,, ㅎㅎ 맛있게 먹고 운동도 열심히 했어요ㅎㅎ
-
작성자이용민 작성시간 26.06.17 저는 오늘 운동 안하고 김치사발면 먹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