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저 대우건설 수익률 500%에요

작성자자몽비드|작성시간26.06.17|조회수1,309 목록 댓글 5




근데 1주있는...^^
전에 뭐 만든다고 이벤트로 받은 1주...ㅎㅎ

있는줄도 몰랐다가 한투증권 간만에 들어가서 있는거
알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유리 | 작성시간 26.06.17 헉 저도 테슬라 수익 120퍼예요 근데 원금이 천원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지동 | 작성시간 26.06.17 엔디비아 수익 80퍼고 원금 3천원에서 5천3백원 됐어요ㅋㅋㅋ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7 변동성 컸는데 어떻게 버티셨을까 싶어서 대단하시다 하고 들어왔는데 뭐예요ㅋㅋㅋ아유 너무 축하드려요!!
  • 작성자소누현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엔디비아 수익률 450이요~ 전 0.05주랍니다 ㅋㅋㅋㅋ저도 이벤트로받은건데 있는줄도몰랐던거 똑같네요…그때좀알려주고 사라고하지ㅜㅜ
  • 작성자망곰택연 | 작성시간 26.06.17 저 이글 보고 옛~날에 이벤트로 받은 주식 몇년만에 봤는데 수익률 520%에요ㅋㅋㅋㅋㅋㅋ 단 1주...ㅋㅋㅋㅋ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