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미장하시는 줌님들~~

작성자실버대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598 목록 댓글 6

qqq랑 나스닥 넣고 있는데 개별주도 넣고 싶어서 알아보고있는중이예요! 샌디스크랑 마이크론 소수점으로 넣어볼까하는데 고민되네요! 줌님들은 어떤거 넣으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복실 | 작성시간 26.06.17 저도 soxl! 얼마 전에도 추매했어요
  • 작성자유럽포도 | 작성시간 26.06.17 쏙쓸은 단기로 넣었다 뺐다 하고
    애플,샌디스크는 적립식으로 사요
  • 작성자끼돌 | 작성시간 26.06.17 Qld, 구글, 엔비디아, 샌디스크 적립식으로 사요
  •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17 개별주는 샌디스크 마이크론 마벨 넣어요! 소수점으로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7 쏙쓸은 스윙하고
    개별주는 알파벳 엔비디아 샌디스크 스포티파이 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