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하시는 줌님들~~ 작성자실버대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59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qqq랑 나스닥 넣고 있는데 개별주도 넣고 싶어서 알아보고있는중이예요! 샌디스크랑 마이크론 소수점으로 넣어볼까하는데 고민되네요! 줌님들은 어떤거 넣으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복실 | 작성시간 26.06.17 저도 soxl! 얼마 전에도 추매했어요 작성자유럽포도 | 작성시간 26.06.17 쏙쓸은 단기로 넣었다 뺐다 하고애플,샌디스크는 적립식으로 사요 작성자끼돌 | 작성시간 26.06.17 Qld, 구글, 엔비디아, 샌디스크 적립식으로 사요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17 개별주는 샌디스크 마이크론 마벨 넣어요! 소수점으로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7 쏙쓸은 스윙하고개별주는 알파벳 엔비디아 샌디스크 스포티파이 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