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연봉 17% 올랐어요! 작성자머니이즈에브리띵|작성시간26.06.17|조회수90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변에도 말하지 않았지만 주담에 말해봅니다🥹회사에도 힘들때도 많았는데 승진도 하고연봉도 많이 올라서 뿌듯해요 ㅠㅠ불로소득이 최고지만 근로소득도 넘나 소중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뇨뇨 | 작성시간 26.06.17 우아 축하드려요~~ 멋진 줌님!! 작성자머니이즈에브리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줌님들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작성자타니타니 | 작성시간 26.06.17 우와 축하드립니다 답댓글 작성자머니이즈에브리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작성자젤리아 | 작성시간 26.06.18 우왕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