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저희 엄마 감이 좋아보여요 ㅋㅋㅋ

작성자달걀|작성시간26.06.17|조회수1,440 목록 댓글 8

며칠 전에 가온전선 들어가서 지금 폰수익 130만원 정도래요!
하닉도 190만원대에 야수의 심장으로 2,3개 들어간 것 같고... 삼전도 아마 27,8만원대에 들어갔을 것 ㅋㅋㅋㅋ

전 주식하는거 오픈 안하고(잔소리 듣기 싫어서) 가족들 얘기하는거 맞장구만 치는데 엄마 살 때 살 걸 그랬나봐요 ㅜㅜ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전선주 며칠 전까진 아무 좋은 소식 없었는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었나봐요!!!
    제 전선주는 수익률은 훌륭한데 주수가 받쳐주질 못해서 어디 자랑을 못하겠는 ㅜ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7 어머님 촉이 너무 좋으신데요~!!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쵸 ㅋㅋㅋㅋ 왜 전 엄마의 촉을 물려받지 못했는지....ㅜ
  • 작성자타니타니 | 작성시간 26.06.17 저도 50대인데 작년말에 시작해서 6500으로 1억 찍었어요 줌님들 주식 이야기 하시는거 보고 눈팅 해서 시작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우와 지금부터 저의 롤모델이셔요!!!ㅠㅠㅠㅠㅠ 짱이십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