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싱크대 물막이 왜 이제 샀을까요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7|조회수705 목록 댓글 7

진작 살것이지

맨날 설겆이 할때

배 다 젖고 난리였는디

다이소 삼천원에 행복임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17 오 이글보고 바로 검색해봤는데 혹시 너무 높진않으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전 괜찮더라고요 딱 맞있어요 키 162 입니더 혹시몰라 티엠아이네여 ㅋ
  • 답댓글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17 silver8224 아고아고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살래요 추천감사드려요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17 헐 저도 사야겠어요
  • 작성자한나 | 작성시간 26.06.18 진작살걸 저도미루다가이제샀는데신세계예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