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작 살것이지
맨날 설겆이 할때
배 다 젖고 난리였는디
다이소 삼천원에 행복임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로로뽀로로 작성시간 26.06.17 오 이글보고 바로 검색해봤는데 혹시 너무 높진않으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전 괜찮더라고요 딱 맞있어요 키 162 입니더 혹시몰라 티엠아이네여 ㅋ
-
답댓글 작성자한로로뽀로로 작성시간 26.06.17 silver8224 아고아고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살래요 추천감사드려요
-
작성자녹차빙수 작성시간 26.06.17 헐 저도 사야겠어요
-
작성자한나 작성시간 26.06.18 진작살걸 저도미루다가이제샀는데신세계예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