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코르티스 멤버들 브이로그에서 동생들 목소리가 들리는데 걍 초딩 저학년 목소리예요

작성자시골쥐|작성시간26.06.17|조회수317 목록 댓글 0

멤버들 새삼 진짜 어리다
근데 그 사고가 저와 연결돼서 새삼 세월 많이 지났다ㅜ 나 나이 먹었다 <<로 이어져 씁쓸해져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