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티스 멤버들 브이로그에서 동생들 목소리가 들리는데 걍 초딩 저학년 목소리예요 작성자시골쥐|작성시간26.06.17|조회수3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멤버들 새삼 진짜 어리다근데 그 사고가 저와 연결돼서 새삼 세월 많이 지났다ㅜ 나 나이 먹었다 <<로 이어져 씁쓸해져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