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약간 휩쓸린다? 싶으면 그거는 아니다 하고 말리기도 잘 말려주는 편이세요 ㅋㅋㅋ
물론 주담에도 무리해서 투자하는 사람들 있을수 있지먼 그래도 전체적인 이야기의 흐름이 건강한 투자에 가까운 이야기들이라 그래도 주식 얘기 하면서도 서로 좀 덜 불편한거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17 엥 왜 꼽을 주는지;; 주민님들 다들 돈 많이 벌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다같이 벌고 얼마나좋아요~ -
작성자먕먕 작성시간 26.06.17 주담 좋아~ 니가 착해서 좋아~
주담 좋아~ 니가 예뻐서 좋아~ -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시간 26.06.18 진짜 많이 느껴요 따수운 줌님들 ㅠㅠ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8 꼽주는게 뭐 그딴걸 왜사서 고생? 뭐 이런거예요?
지금 남의 돈이 녹고 있는데 벌어줄 생각을 안하고 아놔 꼬시나...
ㅠㅠㅠㅠㅠㅠㅠ우리 다들 부자되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