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은밀한감사 생각할수록 아쉬워요!!!! (신혜선)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505 목록 댓글 2


하 초반까지만해도 로맨스지만 여주 개멋있는 위주의 드라마일줄 알았는데 걍 나대는 노기준 우쭈쭈해주는 상사였다니ㅠㅠㅋㅋㅋㅋㅋ
신혜선 너무 좋아해서 하차각인거 보여도 꾸역꾸역 봤는데 생각할수록 너무 아쉬워요......
철인왕후빼고 다 챙겨봤는데 의리로 본 드라마는 처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17 초반에 재밌게보다가 갈수록 산으로가서 하차했는데 아쉽긴해요ㅜ
  • 작성자ankyung | 작성시간 26.06.18 신혜선 연기잘해서 저도 끝까지 봤어요
    남주설정이 아쉬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