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야구 알기 전으로 돌아가고싶어요ㅋㅋㅋㅋㅠㅠ

작성자째롱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507 목록 댓글 16

작년 가을야구때 활약한 선수 관련 글을 우연히 주담 마당에서 봤는데
그 선수 외모가 너무 제 취향이라 유튜브랑 sns검색해서 알아보기 시작했다가 얼떨결에 입덕했어요...
야구 룰 1도 몰랐는데 가을야구 끝나고 비시즌 내내 그 선수 경기 뛴거 다시보기로 보다보니 자연스럽게 야구에 대해서도 알게됐고ㅋㅋㅋ
시즌 시작 전 연습경기 기간에도 마침 제가 일 쉬던 기간이랑 겹쳐서 10번 이상 혼자 직관하러 갔고...
그랬는데 시즌 시작하고 한 달 정도 있다가 그 선수가 부상당해서 못보게 되었어요.....ㅎㅎ
몇 주 몇 달 기다리면 낫는 정도가 아니라 아예 수술을 해서 빨라야 내후년 복귀 예상이라...
최애선수가 사라진거나 다름 없어서 내가 야구를 계속 볼까? 이 선수가 안 뛰어도 이 팀을 응원할까? 야구 본지 몇 달 되지도 않았는데..? 싶었는데
본 기간은 중요하지 않나봐요....ㅋㅋㅋ 답답해도 계속 경기 보게되고 욕하면서도 보게되고 연패해도 오늘은 다르겠지 이러고 보게되고ㅋㅋ큐ㅠㅠㅠ
최애선수 있을때는 최애 보는 행복이라도 있었지
이제 그냥 화만 남았어요..... 야구 오래 보신분들 오래보면 좀 무던해지나요..?ㅋㅋㅋㅋㅠㅠㅠ 어쩌다 야구를 알게 되어서..
오늘도 끝내기 당하고 5연패해서 답답한 마음에 처음 야구 관련 글 써봐요... 주담에도 야구팬분들 많으신 것 같아서......
다들 이 화를 어떻게 다스리시나요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째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거때문에 못 놓는 것 같아요ㅠㅠㅠ 이렇게 연패하다가도 또 이기면 기분 좋고.. 줌님들 말씀처럼 내려놓는게 답인가봐요ㅎㅎ 타팀 팬이신데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 작성자온다디마레아 | 작성시간 26.06.17 하필 작년에 물리셨....어이고.... 동주는 건강하게 돌아올거라 철썩같이 믿지만. 진짜 못봐주겠네요 연패하는 꼬라지..............타자끼리도 아다리 안맞고 투타아다리도 안맞고 1점차패배는 감독탓이라는데 감독은 나갈생각을 안하고 허이고야~~
  • 답댓글 작성자째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동주는 건강하게 돌아올 것 같아요ㅎㅎ 하 근데 진짜 이번 연패는 유독.. 답답하네요ㅋㅋㅠㅠ 역전에 끝내기가 몇번인지...ㅠㅠㅠ
  • 작성자겉바속쫀 | 작성시간 26.06.18 하필이면 한화 커리어하이 시즌에 입덕하셨군요ㅠㅠ 암흑기도 견뎠던 입장에서는 사실 지금정도면 양반이지만 그때 그 멤버가 아니잖아요????? 1라 착실히 모으고 퐈로 선수도 많이 사왔는데 이러니 더 열받는거 같긴해요ㅠㅠ 그리고 원래가 엔씨에게 유독 약한편이기도 하지만...! 피스윕은 안된다ㅠㅠ 그냥 야구는 오늘 이렇게 개빡치게 져도 또 내일은 이기기도 하는 그런스포츠라 볼수 있는거 같아요 ㅋㅋ욕한번 시원하게 하고 너무 열받으실땐 당분간 경기를 끊어보세요ㅜㅜ 탈빠하는 방법 아시면 저도 알려주시구요ㅠㅠㅋㅋㅋ 그리고 우리 동주는 잘 이겨내고 돌아올거예요! 🙏
  • 답댓글 작성자째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 누가 봐도 상대팀보다 못하는 경기면 화도 별로 안 나던데 맨날 역전에 끝내기 당하고.. 4점차 정도는 이기고 있는 것 같지가 않더라구요ㅋㅋㅋㅠㅠㅠ 금방 따라잡힐거 아니까... 오늘은 이기겠죠.. 설마 2연속 피스윕은....😭 동주 다음주에 입국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재활 잘 해서 돌아올거같죠?ㅎㅎ그때까지 같이 응원해요 줌님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