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열혈사제 느낌이라 재밌게 보고 있는데 주담엔 글이 없더라구요ㅠ 혹시 논란 있는 드라마는 아니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채니 작성시간 26.06.17 보다가말았는데 다시봐야겠어요!ㅋㅋ
-
작성자퍼지 작성시간 26.06.17 요새 제 최애드라마예요ㅠㅠㅋㅋㅋ 다들 연기도 너무 잘하고 걍 재밌어욬ㅋㅋㅋ
-
작성자꿈꾸는 잉여 작성시간 26.06.17 저 조용히 잘 보고 있어요ㅋㅋㅋ한번씩 어이없이 웃겨서 킹받는데.. 그 재미라ㅋㅋㅋ 요즘 오십프로랑 신입사원 강회장 최애요
-
작성자여름밤바다커피 작성시간 26.06.18 저도 재밌게 보고 있어요ㅋㅋㅋㅋ
-
작성자4월의계절 작성시간 26.06.18 오재밌나요? 저도 반응이 없길래 재미없는줄 알았어요 배우들은 좋던데 저도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