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 과자 아시는분 !!!

작성자곤찐|작성시간26.06.17|조회수321 목록 댓글 3

옛날 비스킷? 인데
너무 오래돼서 제 기억이 맞는지도 모르겠어요
부드러운 달달버터맛? 석탑 모양이 새겨있었는지
비스킷 모양이 석탑 모양이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챗지피티는 빠다코코넛 타령만하고🤔
아시는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옹씨 | 작성시간 26.06.17 아 그거 머리속에 그림은 그려지는데 저도 이름이 생각이 안나요 초이스였나TT가물가물
  • 작성자자몽비드 | 작성시간 26.06.17 초이스..?
  • 작성자곤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헐!! 맞아요 초이스!! 줌님들 감사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