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우리나라 반도체 잘되는거 너무 기특?해요

작성자nnnmmmmmn|작성시간26.06.17|조회수478 목록 댓글 1

중동국가가 오일머니로 잘사는것처럼
우리나라도 삼전이랑 닉스가 잘되서
반도체머니로… 전세계 회사 매출 영익 1,2위
할거생각하니까 제가 뭐라고 너무 뿌듯,,
덕분에 줌님들도 주식으로 돈 많이버시고..!!

ㅋㅋㅋㅋㅋ너무 다행? 인거같아요
새삼 감사하네요….
하닉은 너무 올랐고 당분간 좀 눌린 삼전
조금씩 모아가렵니다
7월 초 2분기 실적발표 예정 -> 어닝서프라이즈
(영업이익 95조 예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8 삼전 주주 여기있습니다!! 하닉 이익성장과 삼전 이익성장은 함께 가니까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