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국가가 오일머니로 잘사는것처럼
우리나라도 삼전이랑 닉스가 잘되서
반도체머니로… 전세계 회사 매출 영익 1,2위
할거생각하니까 제가 뭐라고 너무 뿌듯,,
덕분에 줌님들도 주식으로 돈 많이버시고..!!
ㅋㅋㅋㅋㅋ너무 다행? 인거같아요
새삼 감사하네요….
하닉은 너무 올랐고 당분간 좀 눌린 삼전
조금씩 모아가렵니다
7월 초 2분기 실적발표 예정 -> 어닝서프라이즈
(영업이익 95조 예상)
다음검색
중동국가가 오일머니로 잘사는것처럼
우리나라도 삼전이랑 닉스가 잘되서
반도체머니로… 전세계 회사 매출 영익 1,2위
할거생각하니까 제가 뭐라고 너무 뿌듯,,
덕분에 줌님들도 주식으로 돈 많이버시고..!!
ㅋㅋㅋㅋㅋ너무 다행? 인거같아요
새삼 감사하네요….
하닉은 너무 올랐고 당분간 좀 눌린 삼전
조금씩 모아가렵니다
7월 초 2분기 실적발표 예정 -> 어닝서프라이즈
(영업이익 95조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