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6년전부터 갖고있던 하이닉스 수익률 작성자우체부|작성시간26.06.17|조회수1,78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130퍼센트예여작년에 거의 팔아서 비록 3주지만..주식 잘모르는데약간 도파민용으로 안팔고 갖고있어여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7 2130퍼센트라닠ㅋㅋㅋㅋㅋㅋㅋ 3주밖에없는게 너무 아깝긴하지만 장난아니네욬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