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6년전부터 갖고있던 하이닉스 수익률

작성자우체부|작성시간26.06.17|조회수1,788 목록 댓글 1

2130퍼센트예여

작년에 거의 팔아서 비록 3주지만..

주식 잘모르는데

약간 도파민용으로 안팔고 갖고있어여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7 2130퍼센트라닠ㅋㅋㅋㅋㅋㅋㅋ
    3주밖에없는게 너무 아깝긴하지만 장난아니네욬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