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사려고 보니까 구성품 버전이 다양한건 괜찮은데
일반 버전 하나 사는것도 랜덤???
세트로 사는거 아니면 제가 원하는 디자인 버전도 못 살 수 있는거네요????
아니 뭔가 만족도가 너무 떨어질거 같은데..이걸 사야해 말아야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작성시간 26.06.17 요즘 진짜 온갖버전이 나오는..
-
작성자BOYNEXTDOOR 작성시간 26.06.17 그럴경우엔 오프를 가서 골라사시면 됩니다요... 요즘 참 복잡해요
-
작성자BTS⁷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버전 몇개 안되면 세트로 사고 많으면 그냥 랜덤으로 하나 사요. 너무 많아지니까 오히려 안사게 되더라고요...
-
작성자오형욱강은영 작성시간 26.06.18 윗치폼 같은데 보면 팬싸 다녀온 누나들이 미개봉 떨이로 싸게 팔아서 전 그런데서 주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