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더운거 맞나요..? 작성자부자 되려다가 환자 된다|작성시간26.06.18|조회수85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캐 땀이나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아직 에어컨 안틀고 싶은데 ㅜㅜㅜ에어컨 켜고 자야될까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aja | 작성시간 26.06.18 쪄쥭을거같아요 이 글 들어오기 전에 육성으로 덥다 하고 있었어요ㅠ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18 네..... 6월에 열대야라니 작성자heely | 작성시간 26.06.18 저희집은 낮에는 진짜 더웠는데 지금은 서늘해요. 작성자이지동 | 작성시간 26.06.18 더운거 맞아요ㅠㅠ 지금 제 동네는 23도래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