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세계의주인 봤어요

작성자고앵쓰|작성시간26.06.18|조회수421 목록 댓글 4

정보 하나도 없이 제목이 유명해서 봤는데 이런 내용인지 몰랐어요
너무 슬프고 먹먹하다가도 그와중에 밝은 느낌 ㅜㅜ
진짜 좋은 영화네요 생각 할게 많은거같아요ㅠ 뭔가 반성도 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말로할때 | 작성시간 26.06.18 세계의 주인 저도 넷플에 올라와서 봤는데 정말 수작이더라고요. 피해자에게 피해자다움을 강요하고 있진 않은지 스스로도 한 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어요.
  • 작성자4월의계절 | 작성시간 26.06.18 안그래도 넷플에 올라왔던데 봐야겠어요 너무 우울하지는 않겠죵?
  • 답댓글 작성자고앵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그런 분위기는 아니에요 전 아예 정보가 없어서 보면서도 설마? 혹시? 이랬어요 주인공이 너무 밝아서ㅠㅠ
  • 답댓글 작성자4월의계절 | 작성시간 26.06.18 고앵쓰 저도 아예 몰라서ㅋㅋㅋ 당장 저녁에 퇴근하고 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