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내려갔을때 샀어야했는데 처음이라 고민하다
안샀거든요
지금 굉장히 후회막심중이에요
천만원돈 하루이자 700원돈 받고있는데
아무래도 하닉 사야할것같아요...
내일이라도 들어가야할까요
언제 또 빠질지 얼른 들어가고싶은데 ㅠ
다음검색
저번에 내려갔을때 샀어야했는데 처음이라 고민하다
안샀거든요
지금 굉장히 후회막심중이에요
천만원돈 하루이자 700원돈 받고있는데
아무래도 하닉 사야할것같아요...
내일이라도 들어가야할까요
언제 또 빠질지 얼른 들어가고싶은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