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번달 하닉 또 내려갈일 있을까요

작성자금성제|작성시간26.06.18|조회수1,226 목록 댓글 2

저번에 내려갔을때 샀어야했는데 처음이라 고민하다
안샀거든요
지금 굉장히 후회막심중이에요
천만원돈 하루이자 700원돈 받고있는데
아무래도 하닉 사야할것같아요...
내일이라도 들어가야할까요
언제 또 빠질지 얼른 들어가고싶은데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18 눌림목 노리기는 삼전이 훨씬 가능성 높아보여요ㅜㅜㅜ 전 하닉은 포기해서 삼성 150주 목표로 달리려구요...
  • 작성자윤정한. | 작성시간 26.06.18 하닉반 삼전반은 어떠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