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금 비빔면... 괜찮나요

작성자달걀|작성시간26.06.18|조회수321 목록 댓글 3

배홍동 비빔면이에요! 3개 있는데 만약 먹어라!의 의견이시라면 몇개 먹을까용
맥심원 3개 가능한 위장입니다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로도 | 작성시간 26.06.18 비빔면만 드시나요 만두나 계란이 없다면 두개쯤..?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온리 비빔면이에요! 컨펌 보자마자 물 끓입니다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프로도 | 작성시간 26.06.18 달걀 맛있게 드세요!! 날씨가 딱 비빔면 먹기 좋은 날씨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