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배송+밖에서 일하셔서 제발 선크림 발라라 노래를 불렀었는데 찝찝하고 미끌거려서 싫다고 안바르셨거든요.
근데 어제 아빠차에 같이 타서 아빠가 운전대 잡고 있는걸 보니까 왼쪽 팔만 눈에 띄게 더 까만거예요.
보자마자 운전하는 사람은 한쪽만 타니까 선크림 발라야한다고 했지않냐, 양쪽 팔색이 다르다~잔소리 시전
아빠가 보기에도 색이 너무 달라서 충격받으셨는지
방금 출근하시는데 팔, 얼굴에 선크림 바르고 나가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한번 덧바르시라고 하고 싶지만
그런 말하면 또 아예 안바르실까봐 선크림만 찾아드렸습니다😏
역시 눈에 보이는 자극이 있어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