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 처음으로 아빠가 선크림 찾아서 바르셨어요.

작성자KIA타이거즈|작성시간26.06.18|조회수1,098 목록 댓글 5

화물배송+밖에서 일하셔서 제발 선크림 발라라 노래를 불렀었는데 찝찝하고 미끌거려서 싫다고 안바르셨거든요.


근데 어제 아빠차에 같이 타서 아빠가 운전대 잡고 있는걸 보니까 왼쪽 팔만 눈에 띄게 더 까만거예요.

보자마자 운전하는 사람은 한쪽만 타니까 선크림 발라야한다고 했지않냐, 양쪽 팔색이 다르다~잔소리 시전


아빠가 보기에도 색이 너무 달라서 충격받으셨는지
방금 출근하시는데 팔, 얼굴에 선크림 바르고 나가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한번 덧바르시라고 하고 싶지만
그런 말하면 또 아예 안바르실까봐 선크림만 찾아드렸습니다😏


역시 눈에 보이는 자극이 있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18 선로션같은 거 하나 사드리세요 안끈적대고 흡수 촵촵되는 거 드리면 잘 쓰실 거 같아요 ㅋㅋㅋ
  • 작성자영덕대개 | 작성시간 26.06.18 선로션이 좋을거같아요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8 선스틱 하나 사드려서 중간중간 슥슥 바르라고 하셔용!
  • 작성자좋은말로할때 | 작성시간 26.06.18 팔은 쿨토시 사드리면 어떨까요?
  • 작성자동해번쩍 | 작성시간 26.06.18 선스틱은 어떠세요? 운전하면서 바르기 좋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