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지금 크로아티아 와 있는데 축구때문에 장난 아니예요

작성자김원중|작성시간26.06.18|조회수1,420 목록 댓글 3

크로아티아 첫 경기여서 그런지 다들 엄청 북적북적거려요 !! 진짜 열기 미쳤어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18 우와...줌님 부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18 방금 골넣고 난리난리났겠네요 모드리치 유니폼 꼭 사세요
  • 작성자앤♥ | 작성시간 26.06.18 헐 크로아티아!! 부럽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