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ㅋㅋㅋ아 이 시간 9호선 급행 사람들 인간성상실인가요

작성자붓여햄|작성시간26.06.18|조회수873 목록 댓글 2

김포공항서 갈아타는데
여기에 전철이 빈차로 오거든요.
차량 문 열리면 사람들
폭탄세일 처들어온 중국인 마냥 이성을 잃고
최소한의 매너 지키려는
저를 개같이 밀치고 뛰어서 앉는데
ㅋㅋㅋㅋㅋ
미주신경성실신 있는 저로서는
걍 혐오감이 드네요^^
이게 대부분 인간의 민낯이라면 지구는 멸망해도 될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18 진짜 그거 느껴본 사람만 알아요 미친 인간성 상실의 현장... 그 뒤로 절대 이 시간에 김공에서 9호선 급행 안 타요ㅋㅋ 저러고 의자 앉을 때도 존나 치열하게 밀치고 앉고 나면 아무것도 모르는 척 고고하게 앉아있는 꼴 진짜 보기 싫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붓여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진짜 딱 그거에요.앉으려고 엉덩이까지 돌렸는데 달려와서 밀치고 앉는 거 보면 헛웃음 나와요.ㅋㅋㅋ핸드폰 쳐보는 모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