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가서 없을줄 알았는데 남아있길래 받아왔어요 ㅋㅋ
ott 배부 계획도 있는거 같아서 저는 또 보러갈거예요
ott아니라도 재밌어서 3번정도는 더 보러갈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 갔던 영화관이 새로 생긴곳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받을수있었던거 같아요 다른 동네 메박은 일찍 소진 됐더라구요
-
작성자WentworthMiller 작성시간 26.06.18 4에서 많이 실망했는데.. 어떤가용?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좋아요 저도 4에서 실망해서 볼말했는데 3이랑 비교해도 괜찮아요 보세요 줌님
-
작성자부자 되려다가 환자 된다 작성시간 26.06.18 부러워요 ㅠㅠㅠ 저도 어제 퇴근하고 보러갔는데 소진돼서 못받았거든요 흑흑 넘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제가 간 극장이 진짜 사람이 없어서 받을수있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