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어제 토이스토리 보고 무비타이틀 받아왔어요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18|조회수609 목록 댓글 8

늦게가서 없을줄 알았는데 남아있길래 받아왔어요 ㅋㅋ
ott 배부 계획도 있는거 같아서 저는 또 보러갈거예요
ott아니라도 재밌어서 3번정도는 더 보러갈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 갔던 영화관이 새로 생긴곳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받을수있었던거 같아요 다른 동네 메박은 일찍 소진 됐더라구요
  • 작성자WentworthMiller | 작성시간 26.06.18 4에서 많이 실망했는데.. 어떤가용?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좋아요 저도 4에서 실망해서 볼말했는데 3이랑 비교해도 괜찮아요 보세요 줌님
  • 작성자부자 되려다가 환자 된다 | 작성시간 26.06.18 부러워요 ㅠㅠㅠ 저도 어제 퇴근하고 보러갔는데 소진돼서 못받았거든요 흑흑 넘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제가 간 극장이 진짜 사람이 없어서 받을수있었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