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기만하고 일못하는 분이계시는데
이제 근1년 다되어가는데도 업무가 안늘어요 시킨것도 제대로 못하고 맨날 변명레전드에요 ㅋㅋ..
오늘 자기가 마지막으로 종량제봉투썻다고
발주한다는데
염병 종량제 봉투하나만 주문할건데 자기가 주문서 넣어도되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앞 슈퍼에서도 종량제봉투 하나만 주문하면 배달안오지않나요???????????????????
발주도 제가 적어서 넘겨주면 발주서 작성해서 넣는건데
자꾸 2개올개 1개온다던지
주문한게 안온다던지 그래서 뭐지했는데
꼭 이분이 발주서 넣으면 여기 발주품목이 아닌데 발주되어서오고 ㅋㅋ...
하 진자 열받아서 말도 안걸고 주문서도 제가 넣는데
이런걸로 말걸때마다 열받아서 꼴보기도싫어요 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뫼비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손님한테는 잘해요...이쪽일말고 단순업무로 손님응대만하는 일 하셧음 좋겟어요..하..
-
작성자종니피고내 작성시간 26.06.18 걍 남한테 피해주면서 평생 살고 걔가 피해받고 있을때 누구보다 기뻐해주자 생각하고 저도 마음 놓았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뫼비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부장님하테 혼날때마다 또 혼나네...꼬시다 싶다가도 저랑 엮일때마다 열받아요..제발 우리 내외합시다..제발...
-
작성자Vdhuxbe 작성시간 26.06.18 계속 화나실듯요...ㅜㅠ
-
답댓글 작성자뫼비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아아악 주에 4번은 마주치는데 ㅠㅠㅠㅋㅋㅋㅋ만날때마다 제발 아닥슨하고 퇴근해주세요 기도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