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입구가 어떻게 저렇게 닫아져 있죠..
아무리 해도 안 되는데요...
뚜껑으로 해도 안되구..
어제 저녁에 쓰려고 했는데 안돼서 실패
아침에도 실패..
연고처럼 뚜껑으로 해도 안되는데요...!!
입구를 왜 저따위로 만들었죠
다음검색
아니 입구가 어떻게 저렇게 닫아져 있죠..
아무리 해도 안 되는데요...
뚜껑으로 해도 안되구..
어제 저녁에 쓰려고 했는데 안돼서 실패
아침에도 실패..
연고처럼 뚜껑으로 해도 안되는데요...!!
입구를 왜 저따위로 만들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