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덴티스티 치약 어떻게 짜요?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18|조회수95 목록 댓글 0

아니 입구가 어떻게 저렇게 닫아져 있죠..

아무리 해도 안 되는데요...

뚜껑으로 해도 안되구..

어제 저녁에 쓰려고 했는데 안돼서 실패

아침에도 실패..

연고처럼 뚜껑으로 해도 안되는데요...!!

입구를 왜 저따위로 만들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