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상한말이긴 한데 ft아일랜드 이홍기 하나에요??

작성자BKO6|작성시간26.06.18|조회수950 목록 댓글 10

보컬 목소리가 이홍기만 들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KO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이상한 질문이었네요 ㅋㅋ
  • 작성자유회승 | 작성시간 26.06.18 가끔 이재진이 부르기도 하는데 이홍기가 보컬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BKO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쵸 ㅋㅋㅋㅋㅋㅋ 아ㅜ뭔가 다 한소절 부른다 생각했나봐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BKO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어어 맞아요 ㅋㅋㅋㅋㅋ 저 순간 그거랑 비교하고 이상했거든요... 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요 제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