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경주 놀러가는데 비온대요ㅠㅠ 작성자고요한|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레몬차 작성시간26.06.18 저는 강릉이요 ㅠㅠㅠㅠㅠ 전국적으로 온대요.. 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 전국이군요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충사는중 작성시간26.06.18 저는 지금 부산 가는 중인데 이틀이 비 예정이네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춘의포말 작성시간26.06.18 오늘 부산 좀 흐리긴한데 비는 안 올 것 같아요! 후덥지근하긴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ㅠㅠㅠㅠ전국구 비였나봐요 떼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